전문가 시공사례

연산동인테리어 한일유앤아이 20평대 리모델링

시공 현장 정보

공간
집 전체
스타일
모던
예산
가족유형
상세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평형대
78m2(23평형)

매장 정보

매장명
사직 좋은공간대리점
매장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여고로
연락처
051.504.1258
작성자
임준호 RD
매장으로바로가기

오늘 소개해 드릴 현장은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한 한일유앤아이 아파트인데요. 2006년 준공된 아파트라 내부 시설이 노후화되어 전체 리모델링 요청하셨는데요. 주택 매매 시장의 수요가 얼어붙은 지금 실거주하시면서 리모델링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같은 공간이라도 어떻게 리모델링 하냐에 따라서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관



시공 전



시공 후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3연동 중문을 시공하여 세련된 현관으로 탈바꿈 되었는데요. 바닥 타일도 고급스러운 폴리싱타일을 사용하고 현관 신발장은 행인형으로 시공하여 좁은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관에는 가벽을 설치해 망입유리로 창문을 만들어 개방감을 더했는데요. 거실에서 현관을 볼 때도 답답하지 않고 공간이 확 트여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거실에서 보이는 중문 모습입니다. 최근에는 개방감이 높은 오픈형 중문이 인기인데요. 유리 면적이 고시형에 비해 넓어 확장감을 더해 공간이 환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거실



한샘 월플러스(아트월)로 거실 TV벽을 시공하였는데요. 밋밋했던 벽에 대리석 질감의 목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한샘 월플러스는 대리석이나 타일 아트월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AS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실의 기존 등 박스를 철거하지 않고 리폼하여 재시공하였습니다.



시공 전



시공 후



바닥은 한샘 휴장판으로 시공되었는데 현관과 비슷한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선정하였습니다. 휴장판은 2.2t, 3.5t, 4.5t 두께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자연 무광 코팅으로 쉽고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한데요, 곰팡이 번식 방지 및 강한 내오염성으로 청소와 유지관리가 쉬워 고객님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바닥재입니다. 강마루보다 가성비가 좋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닥 시공이 가능합니다.

주방







주방은 한샘 싱크대 모노 그레이로 설치되었는데요. 전체적인 화이트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색감으로 시공했습니다. 주방공간이 협소해서 ㄱ자 실측과 디자인을 했습니다.





수납 부분 확장을 원하셔서 수납장 공간을 조금 넓혀드렸습니다.



모든 창호는 변경하지 않고 필름 리폼 시공하여 새것처럼 말끔하게 변신하였습니다. 싱크대 타일은 고객님과 함께 타일 가게를 방문해서 선택했는데요. 화이트&그레이 싱크대와 잘 어울리는 구성입니다.

보조주방





주방과 톤 앤 매너를 맞추기 위해 매트 그레이 제품으로 시공되었는데요. 부족한 수납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보조주방 냉장고장을 시공하였습니다.

욕실



시공 전



시공 후

욕실은 한샘 바스로 시공해 드렸는데요. 벽면을 타일이 아닌 휴판넬을 사용하여 이음매를 최소화하고 물때나 곰팡이가 낄 틈이 적어 청소와 관리가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바닥 마감재 또한 타일이 아닌 휴플로어를 사용했습니다. 휴플로어는 특수 엠보싱 표면 가공으로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미끄럽지 않고 안전하며 물을 빠르게 건조하고, 쿠션감 잇는 발포 소재로 넘어져도 충격을 완화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욕실을 한샘 바스로 시공할 경우에 당일 철거, 당일 시공, 당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수 현장이 아닌 이상 하루 만에 철거와 시공이 가능해서 거주 중 인테리어의 경우 고객님께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베란다





베란다 창고장도 필름 리폼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와 어울리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창호 또한 전체 필름 시공하여 새집처럼 보입니다. 앞, 뒤 베란다 탄성코트 시공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현장은 20평 대형 인테리어 현장인데요. 각방에 전체 한샘 벽지로 도배 및 바닥 시공 후 신축 아파트처럼 깔끔하게 변했습니다.

조회 6 좋아요 0 공유 0

댓글 ()

댓글은 100자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0/20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