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시공사례

모던라이트 내추럴 컨셉으로 꾸며진 38평 판교 원마을11단지 아파트 인테리어

시공 현장 정보

공간
전체
스타일
내추럴 | 모던 | 심플&미니멀
예산
4000만원대
가족유형
초등자녀
상세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평형대
126m2(38평형)

매장 정보

매장명
백현대리점
매장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연락처
031.781.9966
작성자
이현직 RD
매장으로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한샘 리하우스 백현대리점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판교 원마을 11단지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아파트 38G평형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취향으로 꾸며진 모던 라이트 내추럴 컨셉을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판교 원마을 11단지 38G평형 전개도

△ 리모델링 후 현관 모습


△ 리모델링 후 현관 복도 모습



리모델링 후 현관 인테리어



원마을 11단지 아파트의 현관의 경우 현관과 전실이 분리되어 있는 구조였습니다.

전실 공간을 화사한 분위기의 현관으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화이트톤을 메인으로 하여 현관장은 한샘 매트 화이트 제품을 사용해 주었습니다.

매트 화이트의 제품의 경우 순백의 화이트톤이 아닌 웜 화이트 톤의 컬러로 부드러운 베이지 톤의 바닥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연출해 주었습니다.

현관을 나와 보이는 기존의 현관을 확장하여 더욱 길어진 복도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해드렸습니다.

화이트를 메인으로 잡아 햇빛이 들지 않아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복도를 환하게 연출해 주었습니다.









△ 리모델링 후 거실 모습



리모델링 후 거실 인테리어

부드럽고 화사한 분위기로 바뀐 거실의 모습입니다.

기존의 노란빛의 우드 빌트인장을 철거 후 한샘 월 플러스 사하라를 시공해 주었습니다.

사하라를 시공하여 전체적으로 환하고 따듯한 톤으로 연출해 주었습니다.

올 화이트가 메인으로 떠 보일 수 있는 점을 밝고 따듯한 톤의오크 마루 바닥재를 사용하여 차분하게 중심을 잡아주었습니다.

또한 집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심플한 거실장과 소파를 배치해 주었습니다.

소파의 경우 버튼을 눌러 등받이를 이동시켜 좌방석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추천해드렸습니다 :)











△ 리모델링 후 주방 모습



△ 리모델링 후 다이닝룸 모습



리모델링 후 주방 인테리어



기존 주방의 경우 쨍한 오렌지 톤의 하부장과 베이지 톤의 상부장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한샘 리하우스 백현점은 고객님의 취향에 맞도록 올 화이트 주방으로 추천드렸습니다.

싱크대 선반 및 아일랜드를 부드러운 질감이 매력적인 한샘 터치 화이트 제품으로 시공해 드렸습니다.

클라이언트에게 익숙하면서도 편한 동선을 위해 조리공간과 가전의 배치까지 고려하여 설계해드렸습니다.

깔끔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는 안쪽으로 옮겨 조리 공간을 확보해 드렸습니다.

냉장고 장 뒷부분의 기둥 옆에 남은 애매한 공간도 수납장을 넣어 수납공간을 늘려드렸습니다.

수납장 옆으로는 우드 식탁을 배치하여 내추럴 하면서도 아늑한 다이닝 공간으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또한 주방의 냄새 차단 및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프리미엄 슬라이딩 제품을 사용하여 주방과 거실의 공간의 분리를 도와드렸습니다.










△ 리모델링 후 안방 모습


△ 리모델링 후 드레스룸 모습


리모델링 후 안방 인테리어



올 화이트로 꾸며 환하고 넓어진 안방의 모습입니다.

안방 창문 바꾸어 햇빛이 잘 들어 더욱 아늑하고 편안한 안방 공간으로 조성해 드렸습니다.

안방 드레스룸으로 들어가는 문도 틀을 제거하여 좁아 보일 수 있던 공간을 탁 트이게 하여 답답한 느낌을 덜고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드레스룸에는 빌트인 화장대를 시공해 주었으며 반대편에는 한샘 매트 화이트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바쁜 아침 빠르게 준비하고 나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 리모델링 후 욕실 모습


리모델링 후 화장실 인테리어


안방 화장실과 공용 화장실의 경우 베이지 톤의 타일을 추천해 시공해 드렸습니다.

해당 타일은 베이지 톤이지만 약간의 그레이 톤의 느낌도 나기에 럭셔리 한 욕실로 재탄생시켜 주었습니다.

양변기와 세면대와 같은 도기 종류들은 한샘 도기로 제안하여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나도록 해주었습니다.

거울 선반의 하단 부분에는 포인트 조명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호텔 분위기의 욕실로 만들어주었습니다.


────────────

지금까지 판교 원마을 11단지 힐스테이트 38평 G타입 시공사례 였습니다. 

한샘리하우스 백현대리점은 건설업 자격증을 보유한 준법경영을 하는 대리점 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백현대리점으로 연락 주세요 :)

감사합니다! 

조회 12,646 좋아요 10 공유 0

댓글 ()

댓글은 100자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0/20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