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시공사례

따뜻하고 아늑한 신혼부부의 23평 아파트

시공 현장 정보

공간
집 전체
스타일
내추럴 | 모던 | 심플&미니멀
예산
3000만원대
가족유형
신혼
상세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평형대
79m2(24평형)

매장 정보

매장명
창건플러스
매장주소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연락처
02.1800.9115
작성자
권지헌 RD
매장으로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한샘 디자이너 권지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현장은
번동 동문아파트 23평 형 시공사 례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현장은 첫 집 장만을 하시면서 인테리어를 하시고 새로운 출발의 발돋움을 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의 아늑하고 따뜻한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첫 집 장만이라 인테리어에 관심이 아주 많으시고 트렌디 하셨답니다.
저는 고객님들의 컨셉과 관심사에 최대한 조율하고 소통하면서 전체 인테리어를 진행했습니다~!



#거실









거실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벽지와 장판을 화이트 컬러와 밝은 우드톤을 사용해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주었어요.
거실은 직접 제작한 파티션을 두어 현관과 분리감을 두었으며
통으로 강화 유리가 천장까지 들어가는 시공을 하여 와이드함과 넓은 개방감을 강조하였습니다!



#현관





현관은 화이트 컬러와 테라조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신발장을 바닥에서 띄우고 하부에 조명을 넣어 더욱더 밝고 감각적인 느낌을 연출했답니다.



#주방





주방은 한샘 수퍼 플랫 화이트 제품을 사용해서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지만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디자인하였으며
상부장을 띄우고 하부에 조명을 배치해 눈에 비침이 없고, 주방을 사용할 때 그림자가 지지 않도록 설계했어요.
또한 매립 조명을 설계함으로써 미니멀하고 세련됨을 연출하였답니다.



#다이닝 룸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의 아치형 게이트의 부드러운 무드까지 추가되어 더욱더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 했어요.
문 없이 아치형 게이트만으로 거실과 연결성을 주며 좁은 다이닝 룸의 공간에 탁 트인 개방감도 주었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피프 조명을 포인트로 배치함으로써 세련되며 질리지 않는 공간을 연출했어요.
침대 하나 제대로 넣을 수도 없던 좁은 공간이었지만, 포근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답니다.
식탁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한 곳에는 주방 옆방을 이런 식으로 설계하여 넓은 식사 공간을 연출할 수도 있어요.

 

#세탁실





세탁실은 일반 페인트 보다 곰팡이에 강하고 습기에 강한 세라믹 페인트로 시공 했어요.
가스 배관과 검침기의 위치를 옮겨, 요새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워시 타워 (세탁기+건조기) 가 들어갈 수 있도록 구성하였답니다.



#욕실





욕실은 대형 타일에 속하는 600*600 각 타일을 사용하여 추후에 오염이 되는
메지라인(줄눈)을 최소화 시켰으며,메지 또한 고급 메지를 사용하여 시공 하였어요.
또한 좁은 화장실에는 변기에 앉았을 때 휴지걸이 때문에 거슬릴 수 있는데
매립형 휴지 걸이를 시공하여 불편함을 없애고 실용성을 챙겼답니다.
벽과 바닥을 같은 베이지톤의 타일을 사용해 통일감을 주었으며 넓어 보이도록 연출하고,
하얀색 도기의 제품들로 통일하여 세련되게 연출하였답니다.



#침실





침실은 커튼 박스에 전구 컬러 (노란색) T5를 시공 함으로써 무드 있는 공간을 연출했어요.
또한 침대에 누워 천장을 바라볼 때도, 매립형 조명을 설계함으로써 튀어나옴이 없이 깔끔하고 넓어 보이게 연출했습니다.



#옷방






옷방은 대용량 에어드레서를 붙박이장에 빌트인 함으로써 공간을 간결하고 세련되게 연출하였어요.
실용적임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놓치지 않았답니다.

오늘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번동 동문아파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번 현장은 고객님께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셔서 많은 협의와 조율로 탄생한 곳이라 더 뜻 깊은데요.
저희 한샘은 공사 시 현장에 방문하시지 못하는 고객님들에게 각 공정 별로 비포&애프터 사진을 보내드리고 있어요
고객님께서 매일 확인하실 수 있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더 좋은 방향의 인테리어가 나온 것 같습니다!
신랑 신부님 두 분의 새로운 발돋움에 저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번동동문아파트처럼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탈바꿈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이상으로 한샘 디자이너 권지헌 이었습니다.






조회 2,155 좋아요 5 공유 0

댓글 ()

댓글은 100자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0/20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