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꾸밈 사례

사랑이 느껴지는 내추럴 신혼집

집꾸밈 사례 정보

평형대
106m2(32평형)
추천 가족유형
신혼
스타일
내추럴
분야
리모델링 | 부엌 | 빌트인수납 | 욕실
공간정보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32(신당동 남산타운아파트 106㎡)

매장 정보

매장명
용산아이파크몰점
매장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영업시간
평일(월~목) : 오전10:30 ~ 오후8:30
주말(금~일) : 오전10:30 ~ 오후9:00
휴무안내
연중무휴(설, 추석 당일 제외)
연락처
02.6373.3500
작성자
김용환 SC
매장으로바로가기
진짜 집에 온 것처럼 VR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환경에서는 동작이 불안정하오니,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의 다른 브라우저(크롬 등)를 사용 권장드립니다.

CHECK POINT

내추럴 & 우드 스타일의 따뜻한 인테리어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처 같은 부부침실
둘이 함께 쓰는 서재

이런 집이에요


방 세 개와 욕실 두 개로 이루어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31평형 아파트입니다. 2 bay 구조이기 때문에, 안방이 크고 가구를 배치하기 편하며 거실과 주방의 이동거리가 길어, 면적에 비해 넓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렇게 제안합니다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집 답게 따뜻하고 아늑한 집으로 스타일링 해보았는데요. 화이트와 우드톤이 주를 이루는 내추럴 스타일로 연출해보았습니다.






#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거실


발코니를 확장하여 거실 공간을 넓히고 아이보리 & 베이지 컬러의 가구들로 배치하여 한 결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요즘은 대부분 티비와 함께 셋톱박스를 배치하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지저분해 보일 수가 있는데요. 밀란 303 거실장을 이용하면 타공도어 뒤에 깔끔하게 가림수납이 가능하답니다.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나쁠 것 없죠! 소파 뒷 편에는 빌트인플러스를 설치하여 장식장겸 수잡장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어요. 슬라이딩 도어이기 때문에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원하는 부분만 노출할 수 있어요.





창가에는 밀란202 쉘 플리스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했어요. 햇살이 좋은 날, 이 곳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군더더기 없는 부엌


부엌은 ㄱ자 구조로, 냉장고까지 깔끔하게 빌트인하여 설계했습니다. 다이닝 공간은 벤치형 의자를 두어서 공간에 재미를 주었어요.






# 내추럴 부부 침실

자연의 컬러가 돋보이는 우드톤의 가구들로 부부침실을 채워줬어요. 침대 양쪽에는 협탁을 두어서, 조명이나 디퓨저 등을 놓고 사용하기 좋아요.





침대 맞은편에 서랍장과 화장대를 배치해서 미니 파우더 공간을 마련했어요. 잠들기 전 혹은 외출 전, 편하게 준비해보세요.





침실과 분위기가 이어지는 부부 욕실입니다. 일자형 선반은 물품들을 올려놓고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LED가 포함된 앙증맞은 원형 거울은 욕실을 한 층 더 밝게해주고 화사하게 연출해줍니다.






# 함께해요 부부 서재


선반의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장으로 벽면을 채우고, 가운데에 대면형 책상을 배치하여 마주보고 사용하기 좋은 플랜입니다. 혼자 사용해도 좋지만 둘이 사용하면 배가 되는 행복을 느껴보세요 :)





책장은 비대칭 칸막이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배치했어요. 책 뿐만 아니라, 오브제들을 무심히 툭 얹어놔도 멋스럽게 잘 어울려요.






# 반반 드레스룸

붙박이장 반, 오픈 장 반으로 구성된 드레스룸이에요. 자주 입는 옷은 오픈장에 걸어 보관하고, 계절이 지난 옷이나 부피가 큰 짐은 붙박이장에 보관하여 깔끔하게 수납해보세요.






# 하부장으로 포인트를 준 욕실


전반적인 내추럴톤에, 카키색 하부장으로 포인트를 준 매력적인 공용 욕실이에요. 보기에도 좋지만, 하부 수납장에는 다양한 청소용품들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답니다.






# 심플한 화이트 현관



현관은 다양한 톤으로 연출하기 보다는, 깔끔하게 단색으로 꾸며주는것이 깔끔하고 탁 트인 느낌을 준답니다. 그 중에서도 화이트 톤의 현관은 단연 베스트 인테리어인데요. 여기에 망입유리 중문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세련되고 심플한 현관을 연출할 수 있어요.



-




사랑을 키워나가는 신혼집인 만큼 따뜻한 느낌이 나는 우드&내추럴 스타일로 스타일링 해보았는데요. 편안한 휴식처 같은 이 공간에 두 사람의 사랑이 더해져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공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조회 395 좋아요 0

댓글 ()

댓글은 100자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0/20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