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지, 월넛 조화의 포근하고 따뜻한 우리집
리모델링 시공사례 정보
- 공간
- 전체
- 스타일
- 모던
- 가족유형
- 중고등자녀
- 상세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 평형대
- 79m2(24평형)
[원천동 광교호반베르디움 79A]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공간은 고3 아들과 함께하는 3인가족의 아늑한 집입니다!
거실을 확장한 24평형대로 안방, 드레스룸 , 아들방으로 활용된 3개의 방과 욕실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이지, 월넛 색상의 가구를 통해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연출해보았습니다.
거실부터 한번 살펴볼까요?
온 가족이 함께 머무는 공간인 만큼 따뜻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베이지, 월넛 색상으로 구성하여 내추럴하면서도 포근하게 스타일링 해보았습니다.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웜톤거실에 골드색상의 조명과 액자 틀, 사이드 테이블을 연출함으로써
살짝의 모던함을 가미하여 단조로움을 없앴습니다.
베란다를 확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실이 넓지 않은 편이라 최대한 개방감이 있어보이도록 다릿발이 없는 모듈형 소파를 배치했습니다.
또한, 소파를 코너형으로 둠으로써 가족이 마주보며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공간이 되었어요~
우리집 거실의 포인트입니다!
매거진 랙과 같은 포인트 가구를 배치하면 거실을 카페같은 분위기로 바꾸실 수 있어요~
소파 맞은 편에도 비슷한 월넛색감의 거실장과 장식장을 배치함으로써 내추럴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시켰습니다!
안방과 작은방 사이의 공간입니다.
현관에서 들어오자마자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이어서 더욱 신경쓸 수 밖에 없었어요!
은은한 그린색상의 포인트 벽지와 감각적인 액자, 장식장을 통해
내추럴한 우리집 분위기를 한눈에 요약해주는 작은 갤러리 공간으로 연출해보았습니다.



플랜테리어를 연상시키는 식물 액자를 통해 밋밋한 벽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3개의 액자를 일자로 배치하니 훨씬 풍성한 느낌이 들죠?



헤드에 몸을 기대면 침대가 아늑하게 안아주는 듯한 감성의 유로 604 프렌치 침대!
부드러운 곡선으로 떨어지는 패브릭 소재의 침대 통해 아늑하고 우아한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